본문 바로가기
해외여행

🇹🇭태국여행#6/아난타라 조식/아난타라 수영장/아이콘시암(iconsiam)/팁싸마이/ %(응)커피/쑥시암 (SOOKSIAM)/

by 팬더꼬봉 2022. 11. 12.
728x90
반응형

아난타라에서의 아침☀️
조식 먹는 곳이 실내와 야외 두 곳이 있다 앞에 가면 실내에 앉을건지 야외에 앉을건지 물어보는데
여태 야외 뷰를 보면서 조식을 먹을 수 있는곳이 없었기에 야외에서 먹기로 했다


쉐라톤, 소방 콕, 아난타라중에서 아난타라 조식이 제일 맛있다고 들어서 기대를 하고 갔는데 음..
나> 소방 콕> 쉐라톤> 아난타
친구 1> 쉐라톤> 소방 콕> 아난타
친구 2> 아난타> 쉐라톤> 소방 콕
조식 평점읋 매겨봤다.. 입맛도 워낙 사바사 케바케니까 ~
꿀팁이라면 아난타에 치킨 데리야끼?? 꼭 드시길 존맛탱 ㅎㅎ
소방콕에서는 젤라토 꼭 드시고요
쉐라톤에서는 태국에서 꿀이 유명하대요 벌집을 통째로 가져다 놨으니 꼭 드세요

조식을 먹고 우리는 들어와서 좀 쉬다가 체크아웃을 하고 수영을 하기로 했다
알아보니 체크아웃을 하고도 아난타 호텔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어서 그대로 해봤다!

  1. 일단 방에서 수영복을 챙겨 입고 그냥 로비로 나오면 부끄러우니 겉옷을 입고 나간다
  2. 간단한 스킨케어할 것들 수영 끝나고 갈아입을 옷을 챙긴다
  3. 로비로 내려가 체크아웃&캐리어를 맡긴다고 한다
  4. 수영장 이용을 마음껏 즐긴 후(우리는 12:00 am~3:00 pm) 정도 이용했다
  5. 아난타라 내부 피트니스센터로 간다(24시간 운영)
  6. 우측에 바로 샤워실로 들어가서 씻고 나오면 끝!

이렇게 샤워실에는 큰 타월
샴푸, 린스, 바디워시 가 구비되어있고
트린트먼트나 폼클렌징 그리고 스킨로션 등은 구비되어 있지 않아서 챙겨 오는 게 좋다
샤워 실안에 사우나 시설도 있어서 샤워실이 꽉 차 있다면 사우나를 이용하면서 기다렸다가 사용하면 좋을 거 같았다
샤워실은 5개? 6개? 정도 있었던 거 같다.

📍아이콘 시암(iconsiam)

 

아이콘시암 · 299 Charoen Nakhon Rd, Khlong Ton Sai, Khlong San, Bangkok 10600 태국

★★★★★ · 쇼핑몰

www.google.co.kr

그렇게 수영을 하고 배가 추우우웅분히 고파진 우리는
아난타에서 제공? 해주는 무료 셔틀보트를 타고 아이콘 시암으로 넘어가서 밥을 먹고 쇼핑을 하기로 했다

아난타라>> 사판 탁신 역>>가야 한다
보이는 배가 사판 탁신 역까지 운행해주는 보트다! 두둥실 떠갈 거 같지만 엄청 빠르다 ㅋㅋㅋ
그리고 보트 운행시간은 호텔 로비에 물어보면 되니까 괜히 선착장에서 더운데 기다리지 말고
꼭 물어보거나 사진을 찍어 놓고 시간 맞춰서 나가길 땡볓이다🥲
우린 시간 맞춰서 가서 1분 정도 기다리니 배가 바로 왔었다

사팍 탄신 역에 도착한다면
제에에에에에에에일 안쪽으로 걸어가면 첫 번째 사진처럼
아이콘 시암이라고 적혀있는 데스크? 가 보일 것이다
그럼 처음 탔던 보트의 두배 정도 되는 보트 한대가 들어오는데 이걸 타면 이제 목적지인 아이콘 시암으로 데려다준다!!

📍팁 싸마이

 

팁싸마이 · Khlong Ton Sai, Khlong San, กรุงเทพมหานคร 10600 태국

★★★★☆ · 국수 전문점

www.google.co.kr

팁 싸마이는 가면 태국 놀러 온 한국인들을 모조리 만날 수 있다 ㅋㅋ태국인은 거의 없음
오렌지주스가 그렇게 유명하 다해서 보면 테이블마다 한 병씩은 꼭 올려져 있는 걸 볼 수 있다 ㅋㅋㅋ
맛은 그냥 귤 주스?? 나는 예전에 따옴에서 오렌지 주스 말고 귤? 주스를 먹어 본 적이 있는데 그 맛이랑 비슷한 거 같았다
메뉴 2가지+스프링롤+오렌지주스 1병+생수 2병🏷690.0밧(25,300원 정도)


📍% coffee

 

% Arabica Bangkok ICONSIAM · ชั้น 1 299 ซอย เจริญนคร Khlong Ton Sai, Khlong San, Bangkok 10600

★★★★☆ · 커피숍/커피 전문점

www.google.co.kr

그리고 태국 3대 커피 중 한 곳이라는 응 커피 오렌지주스를 마시고 와서 커피가 그리 당기지 않아서
한잔만 시켜서 셋이 맛 만보기 위해 주문했다 커 알못은 그냥 고~소~했다!ㅎㅎ
기본 라테로 시켰고🏷160밧(5,800원)

📍쑥 시암(SOOKSIAM)

쑥 시암에서는 사진을 잘 못 찍었다 ㅠㅠ 일단 다들 하나씩 사서 맛본다는 버터 과자🏷50밧(1800원)

 

ChaTraMue Icon Siam · 6th Floor, Icon Siam, 299 Charoen Nakhon 5 Alley, Khlong Ton Sai, Khlong San, Bangkok 10600 태국

★★★★☆ · 차 가게

www.google.co.kr

친구가 먹고 싶다고 해서 한입 먹어본 밀크티 아아아 아주 진하다 개인적으로 밀크티를 즐겨먹는 사람이 아니라
공차에서 당도 높여 먹으면 이 맛이 나지 않을까 한 차트 라뮤 밀크티 🏷50밧(1800원)
지나가다가 사 먹은 꼬치집에서도 닭꼬치, 비프, 관자 꼬치 3가지 해서 🏷개당 60밧 총 180밧(6,600원)
이렇게 놀고 이제 호텔에 맡겨둔 짐을 찾으러 나섰다~!

나와보니 깜깜해지고 불이 켜진 아이콘 시암!!

너무 이뻐서 보트 타기 전에 사진을 마구마구 찍었다!

찍은 사진 공유할 때 전부다 아빠 감성으로 찍어놨냐고 애들이 놀렸는데 이쁘기만 하고만!!!

갈 때도 아이콘 시암>>사판 탁신 역>>아난타라 선착장으로 가야 하는데

아이콘 시암에서 사판 탁신 역 가는 배편 사진을 못찍와서 그냥 가서 기다리자 하고 갔는데 

정말 운 좋게 보트가 바로 와서 타고 갔다^^

우리가 갔을 땐 낮에도 따가운 해가 아니고 그냥 초여름? 그래서 밤 되면 엄청 시원했는데 보트 타고 달리니 더 시원하고 

아경 구경하면서 달려서 너무 기분이 좋았다 ~~ㅎㅎ

사팍 탄신 역 도착해서 어떤 보트를 타야 할지 모르겠다면 

가드가 다 계셔서 호텔 이름을 말해주면 여기서 기다리면 된다고 친절히 말씀해주신다!!

느낀 건데 택시기사님, 식당 종업원, 호텔리어 분들 내가 다녔던 해외 중 정말 모두 친절하신 게 여행 내내 아른아른 기억에 남았다

억양도 태국어가 세서 시끄러울? 줄 알았는데 정말 조곤조곤하시고 그래서 너무 기분 좋은 편안한 여행이었다!🤍

728x90
반응형

댓글